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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산화제가 다량 함유된 식품 - 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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면역력을 100배로 길러주는 황금 면역력
항산화제가 다량 함유된 식품
 
복숭아
*과일 중 철분 함량이 가장 많다. 항산화제인 비타민A와 비타민B2가 풍부하다.
*생리불순, 복통, 변비로 말미암은 통증을 줄여주며, 트라코마, 불면증, 고혈압 치료에도 사용된다.
 
박하
*항산화제인 비타민A, C가 풍부하다.
*결장직장암에 걸릴 확률을 감소시키고, 복부 팽창, 궤양, 기침, 발열에 좋다. 상처, 화상, 벌레 물린 데도 효과적이다.
 
자소
*박하와 같은 과이며, 항산화제인 비타민A, C가 풍부하다.
*구풍제(위장내의 가스 제거제), 흥분제, 구토 억제제로 쓰이며, 종양의 성장을 억제한다.
*기침과 천식 증상을 완화하고 해열 효과가 있다.
 
대추
*대추 과육에 단백질, 지방, 당분, 카로틴, 비타민B2, C가 함유되어 있어 식욕 증진을 돕는다. 비타민 함량이 귤보다 높다.
*붉은 대추는 혈액 속의 산소 함량을 증가시키고 세포를 튼튼하게 해준다.
*위장, 비장, 혈액을 튼튼하게 한다.
*체력을 강화하고, 거무칙칙하고 혈색 없는 피부를 밝고 윤택하게 한다.
 
장미
*항산화제가 아주 풍부하다. 앵두만한 작은 열매 1개에 든 비타민C 함량이 레몬의 50배나 된다.
*풍부한 비타민C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콜라겐을 강화한다.
 
귤껍질
*d-리모넨, 카로틴, 레티놀, 비타민B?C가 아주 풍부하다.
*항염 효과가 있고 피로 회복을 돕는다.
*구토, 메스꺼움을 억제하고 소화를 증진시켜준다.
*d-리모넨은 종양 형성을 억제하고 항암에 효과적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