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Tip - 건강
노화를 예방하는 영양성분 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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면역력을 100배로 길러주는 황금 면역력
노화를 예방하는 영양성분 1
 
베타카로틴 - 녹황색 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색소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가진 카로티노이드(적황색채소에 함유되어 있는 적색, 주황색, 황색 색소의 총칭)의 일종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필요에 따라 체내에서 비타민 A로 변환된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당근, 호박, 시금치, 케일, 브로콜리, 피망, 토마토 등
 
비타민 B2 - 비타민E와 함께 과산화지질을 분해?소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질과 지질의 대사에 관여하고 피부와 머리카락 건강을 지켜주는 동시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활성산소에 의해 만들어진 과산화지질을 분해?소거하는 효과가 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돼지, 소, 닭간, 장어구이, 우유, 낫토, 계란, 아몬드 등
 
비타민C - 강한 항산화작용과 비타민E의 항산화력을 높인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강한 항산화작용을 하며 비타민E의 항산화력을 높인다. 또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주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콜라겐 생성에 관여하며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아세로라, 구아바, 딸기, 귤, 매실, 키위, 자몽, 피망, 양배추 등.
 
비타민E - 노화방지 비타민의 대명사
              활성산소에 의한 과산화지질 생성을 막고 혈행을 개선하며 동맥경화를 예방하여 노화를 늦춘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무지개송어, 장어구이, 은어, 방어, 문어, 아몬드, 시금치, 호박, 아보카도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