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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화를 예방하는 영양성분 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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면역력을 100배로 길러주는 황금 면역력
노화를 예방하는 영양성분 2
 
리포산 - 비타민C와 E의 대타로서 항산화로 활약
             비타민과 비슷한 물질로 비타민 C와 E가 부족할 때 항산화작용을 하거나
            두 가지 비타민의 항산화작용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.
            -돼지, 소, 닭간 등
 
피토케미컬 - 식물에서 유래한 화학물질로 강한 항산화작용이 있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주로 식물의 색소와 쓴맛, 떫은맛, 냄새의 원인이 되는 물질로 현재 알려진 것만도 약 900종에 이르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강한 항산화작용이 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토마토, 포도, 자몽, 당근, 브로콜리, 녹차, 커피원두, 대두 등
 
칼슘 - 뼈가 비는 골다공증을 예방한다
         뼈의 주성분으로서 골다공증을 예방한다. 또 근육의 수축을 부드럽게 하며
        흥분을 가라앉혀 정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.
        -우유, 요구르트, 치즈, 말린 새우, 미꾸라지, 빙어, 시샤모, 미즈나, 몰로헤이야 등